2019년02월16일 (Sat)   Home   탑뉴스   정치   자치행정   경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오피니언   지역뉴스   특집   사람들   

칼럼
사설
기자수첩
독자투고
특집
연재특집
기획취재
사람들
포토뉴스

회사소개
기사제보
게시판
광고문의
정기구독
E-mail문의
독자위원회
고충처리인
청소년보호정책

지역 날씨정보

뉴스 홈 > 정치

전남도의회 전경선 의원, 2018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2019년02월11일(Mon)
지역경제.사회적 약자 정책 제시 높은 평가‥의정역량 대외적 입증
전남도의회 전경선 의원(보건복지환경위원장, 더불어민주당 목포5)
 전남도의회 보건복지환경위원회 전경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목포5)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하는 ‘2018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지방선거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하는 상으로 지방선거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발굴과 확산을 위해 전국 광역시.도의원 824명을 대상으로 공모한 결과 응모자 중 25명을 선정해 발표했다.

전경선 의원은 ‘더불어 사는 세상, 사람이 먼저인 세상’을 의정 활동 철학으로 목포시 지역 전문가로서 시민들의 의견수렴을 통해 선거공약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삼향천 정비를 통한 친환경 신도심 조성, 먼지 없는 교실, 직업 상담센터 설립 등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비롯해 인구유입을 위한 도시개발 장기 플랜 수립, 지역경제 활성화 등 선거공약을 제시했고 서민과 사회 약자를 위한 정책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전 의원은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통해 선거 때 주민들과 함께한 약속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끝까지 지킨다는 생각으로 의정 활동에 임하겠다”며 “앞으로도 도민을 위한 정책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8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은 오는 2월 28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아트홀 2층에서 진행된다.

[주승민 기자]

돌아가기    리스트 보기   출력하기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전남 8호 ...

이 슈
제20회 구례산...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지난 31일 군청 상황실에서 산수유꽃축제추진...

전남해양수산기...

전라남도해양수산기술원(원장 오광남)은 어업인 소득 증대를 위해 20...

정종제 광주행...

정종제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이 퓨전소설로 읽는 프랑스 예술기행 <...

올 겨울 순천만...

순천만국가정원의 겨울밤을 수놓을 ‘2018 별빛축제’가 오는 21일부...

광주시, 세계 ...

광주광역시가 세계에 ‘녹색도시 광주’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연재특집
대한민국 말산업 미래 이끌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