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6월01일 (Mon)   Home   탑뉴스   정치   자치행정   경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오피니언   지역뉴스   특집   사람들   

칼럼
사설
기자수첩
독자투고
특집
연재특집
기획취재
사람들
포토뉴스

회사소개
기사제보
게시판
광고문의
정기구독
E-mail문의
독자위원회
고충처리인
청소년보호정책

뉴스 홈 > 경제

광주은행, ‘KJB햇살론17’ 모바일버전 출시 2020년04월06일(Mon)
은행 방문없이 모바일로 ‘KJB햇살론17’ 간편신청 가능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은행권 공동상품인 ‘KJB햇살론17’의 모바일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한‘KJB햇살론17’은 국민행복기금 100% 보증서 담보로, 불가피하게 대부업.불법사금융 등 연 20% 이상 고금리 대출 이용중인 고객을 제도권 금융으로 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 모바일버전 출시를 통해 개인 및 개인사업자가 요건을 충족할 경우 각종 서류를 준비해 은행을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모바일을 통해 신청 가능하게 되었다.

‘KJB햇살론17’ 모바일버전은 국민행복기금 승인 한도내에서 최대 7백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3년 또는 5년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금리는 보증료를 포함해 연 17.9% 고정금리를 적용하며, 성실상환자 및 추가.반복이용자는 요건충족시 해마다 1.0~2.5%p 금리인하를 적용받을 수 있다.

재직 3개월 이상인 근로소득자, 사업영위기간 3개월 이상인 사업소득자로서 연소득이 3천5백만원 이하인 경우만 신청이 가능하지만,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저신용자의 경우에는 연소득이 4천5백만원 이하도 신청이 가능하다.

광주은행 박기원 영업기획부장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불황 속에서 금융혜택을 충분히 받지 못하는 고객님들께 신속한 금융지원과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JB햇살론17’ 모바일버전을 출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급변하는 금융 트렌드에 부합하는 동시에 모든 고객층을 포용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권식 기자]

돌아가기    리스트 보기   출력하기

레드카펫보다 빛나는 도로 위 "...

이 슈
향화도항, 해수...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향화도항이 해양수산부 제2차 마리나항만 기...

나주시, 자살 ...

전라남도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로고젝터를 활용한 자살예방 홍보를...

예수 12제자 천...

1004섬 신안군의 작은 섬 병풍도에 예수의 12제자 천사조각상이 설치...

전남도, 한국관...

전라남도는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곳곳의 유망한 야간관광자원과 프로...

천년고도 목사...

전라남도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지난해에 이어 전국단위 관광 사진 ...

연재특집
전남도, ‘대규모 숲 조성’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