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12월05일 (Tue)   Home   탑뉴스   정치   자치행정   경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오피니언   지역뉴스   특집   사람들   

칼럼
사설
기자수첩
독자투고
특집
연재특집
기획취재
사람들
포토뉴스

회사소개
기사제보
게시판
광고문의
정기구독
E-mail문의
독자위원회
고충처리인
청소년보호정책

뉴스 홈 > 나주·장흥·해남·완도·영암

순천·광양·여수·보성·구례 광산·곡성·담양·고흥·장성·화순·함평 목포·신안·무안·영광·진도·강진 나주·장흥·해남·완도·영암
하늘빛수목정원, 가을을 수놓는 향기축제 2023년09월21일(Thu)
9. 29.(금) ~ 11.까지 향기축제 및 가을 단풍.꽃축제
 가을밤 낭만 버스킹 공연행사 진행
 장흥 하늘빛수목정원에서 금목서의 향기를 담은 가을 향기축제가 개최된다.

오는 9월 29일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향기축제 및 가을 단풍·꽃축제가 군민들의 기대를 하나로 모으고 있다.

향기축제는 29일 개막식(오후 3시)으로 시작을 알린다. 축제를 축하하는 문화예술공연 및 정원 음악회를 시작으로 하늘빛수목정원 풍경 관람, 편백숲 맨발로 걷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하늘빛수목정원에는 꽃무릇, 흰무늬맥문동, 국화, 핑크뮬리, 팜파스 등이 식재되어 있어 가을 정원의 그윽한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수국 삽목 심기, 정원 속 글램핑장, 가을밤 낭만 버스킹 등 여러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데 안성맞춤이다.

하늘빛수목정원은 전남 제8호, 전국 22번째 민간정원으로 지정됐으며 300여 종의 수목과 1000여 종의 다양한 초화류로 이루어져 있다.

약 10만㎡ 규모에 편백숲, 생태연못, 글램핑장, 물놀이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정원 뒤편으로는 편백숲이 넓게 펼쳐져 있어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다.

주재용 대표는 “하늘빛수목정원은 자연 속에서 힐링과 치유를 함께할 수 있는 곳이다. 별이 쏟아지는 가을밤, 글램핑과 함께 낭만 버스킹을 즐기면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다”며 “목서의 향기가 그윽한 하늘빛수목정원에서 뜻깊은 가을 여행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권식 기자]

돌아가기    리스트 보기   출력하기

늦가을 정취 가득한 담양 관방제...

이 슈
서구, 자전거 ...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김이강)의 자전거 수리 서비스 브랜드 ‘고...

고흥군, 전국 ...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14일 고흥드론센터에서 ‘고흥군-고흥경찰서 ...

함평엑스포공원...

전남 함평군의 대표 관광지인 함평엑스포공원이 '대한민국 밤밤곡곡 ...

‘오직 해남에...

해남군 땅끝순례문학관에서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 10일까지 약 한...

하정웅미술관, ...

영암군립하정웅미술관이 8일부터 내년 3월까지 ‘꿈꾸는 작은 화가들...

연재특집
광주시청사에 ‘은하수 별빛’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