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0월16일 (Tue)   Home   탑뉴스   정치   자치행정   경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오피니언   지역뉴스   특집   사람들   

칼럼
사설
기자수첩
독자투고
특집
연재특집
기획취재
사람들
포토뉴스

회사소개
기사제보
게시판
광고문의
정기구독
E-mail문의
독자위원회
고충처리인
청소년보호정책

지역 날씨정보

뉴스 홈 > 연예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와 열애…‘엄친딸’ 2013년06월19일(Wed)
결혼 전제 진지하게 교제중
 축구선수 박지성(32·퀸즈 파크 레인저스)과 SBS 김민지(28) 아나운서가 열애 중이다.
김 아나운서와 ‘풋볼 매거진 골!’을 함께 진행중인 배성재(35) 아나운서와 차범근(60) SBS 해설위원이 다리를 놓았다. 이들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지와 박지성은 드라이브를 하거나 커피숍에서 만나 데이트를 했다. 18일 밤에는 한강시민공원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인 한국과 이란의 경기를 함께 지켜보기도 했다.
박지성은 20일 ‘JS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 기자회견에서 열애 사실을 인정, 결혼 계획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2002 한·일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박지성은 2006 독일월드컵과 2010 남아공월드컵에서 연속 골을 넣는 등 2000년대 초반 한국 축구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2005년부터 2012년 6월까지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 명문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205경기에 출장해 27골을 기록했다.
최근 탤런트 김사랑(35)과 9월 결혼설에 휩싸였지만 부인한 바 있다.
김민지는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한 후 SBS 아나운서로 입사, ‘풋볼매거진 골!’과 ‘생방송 투데이’를 진행 중이다.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출신 김덕진 변호사와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가르치고 있는 오명희 교수의 1남2녀 가운데 둘째딸이다.

[관리자 기자]

돌아가기    리스트 보기   출력하기

담양 죽녹원 대나무숲, 국가산림...

이 슈
전남도, 대기업...

전라남도는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은퇴자 등 도시민을 대상으로 새...

전라도 정도 천...

수확의 계절을 맞아 농도 전남을 황금빛으로 물들인 들녘에 전라도 ...

무안 탄도신안 ...

전라남도는 무안 탄도와 신안 우이도를 2019년 ‘가고 싶은 섬’ 사...

‘에코 푸른숲 ...

전라남도는 ‘에코 푸른숲 전남’ 만들기 2018년 10월의 나무로 비파...

광주시, ‘문서...

광주광역시는 시민과 기업.단체 등이 인터넷을 이용해 관공서에 공문...

연재특집
대한민국 말산업 미래 이끌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