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0월15일 (Mon)   Home   탑뉴스   정치   자치행정   경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오피니언   지역뉴스   특집   사람들   

칼럼
사설
기자수첩
독자투고
특집
연재특집
기획취재
사람들
포토뉴스

회사소개
기사제보
게시판
광고문의
정기구독
E-mail문의
독자위원회
고충처리인
청소년보호정책

지역 날씨정보

뉴스 홈 > 문화

2018 전남대 의류학과 졸업작품 전시회  Mélange(혼합) 2018년05월25일(Fri)
5월29일 ~ 6월1일 전남대 용지관서
46명 학생 7개 브랜드로 92점 선봬
지난해 졸업작품 전시회
 전남대학교 의류학과 2018년 졸업작품 전시회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일까지 4일동안 전남대 용지관 컨벤션홀 전시관에서 개최된다.

 ‘혼합’이라는 뜻을 가진 ‘Mélange’를 대주제로 한 이번 전시회에는 46명의 학생들이 각기 개성을 지닌 빛깔들이 조화를 이루어 7개의 브랜드로 풀어낸 작품 92점이 선보인다.

 작품 가운데는 패셔너블한 밀리터리 룩, ‘반짝이는 집단’, 크로키의 러프하고 정돈되지 않는 선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 등 모두 7개의 팀이 각각의 브랜드로 런칭한다.

 전시회 관계자는 “학생들이 4년동안의 지식과 기법을 응용해 제작한 결실을 선보이는 자리.”라면서 “학생들이 미래 글로벌 패션산업의 인재로 성장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개막행사는 29일 오후 4시.

 각 브랜드명과 의미는 다음과 같다.
▲MILINABLE : Military look과 Fashionable의 합성어, 패셔너블한 밀리터리룩 이라는 의미 ▲GLOW SQUAD : ‘반짝이는 집단’이라는 의미 ▲K.NO : 독일어 Kroki Note의 줄임말로, 크로키의 러프하고 정돈되지 않은 선에서 영감을 얻는 브랜드라는 의미 ▲띠엠포(Tiempo) : 시간이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어로 시간을 넘어서는 가치를 지닌 브랜드라는 의미 ▲SNOB : 지성과 새로움을 추구하며 인생을 보다 아름답고 풍요롭게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사람들 이라는 의미 ▲Linen Studio : 린넨을 통해 특정공간을 표현하는 브랜드라는 의미 ▲이음 : 일생의 가장 로맨틱한 순간을 이어주는 브랜드라는 의미.

[송시곤 기자]

돌아가기    리스트 보기   출력하기

담양 죽녹원 대나무숲, 국가산림...

이 슈
전남도, 대기업...

전라남도는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은퇴자 등 도시민을 대상으로 새...

전라도 정도 천...

수확의 계절을 맞아 농도 전남을 황금빛으로 물들인 들녘에 전라도 ...

무안 탄도신안 ...

전라남도는 무안 탄도와 신안 우이도를 2019년 ‘가고 싶은 섬’ 사...

‘에코 푸른숲 ...

전라남도는 ‘에코 푸른숲 전남’ 만들기 2018년 10월의 나무로 비파...

광주시, ‘문서...

광주광역시는 시민과 기업.단체 등이 인터넷을 이용해 관공서에 공문...

연재특집
대한민국 말산업 미래 이끌 전문...